본문 바로가기

맛집/경상도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문덕맛집 "이춘봉인생치킨"

728x90
반응형
SMALL

출처:이춘봉인생치킨

안녕하세요~ 설라기입니다^^

 

 폭염이 시작되는 여름에 입맛도 없어지는 것 같고

무언가 입맛을 자극시켜 주는 음식을 먹어겠고

집 근처를 방황하면서 걸어다니다가 치킨가게가

보여서 오늘은 여기로 정하고 바로 들어왔습니다.

 

편하게 치킨을 즐길수 있는 곳 "이춘봉인생치킨"

입구에 적혀있는 치맥지교란 글귀~ 참 좋네요.

 

  누가 지었는지 치킨과 맥주로 우정을 나누다.ㅎㅎ

 

 

가게 내부 전경들입니다.

소소하게 작은 동네 치킨가게지만 나름 인테리어는

예전 치킨가게 분위기로 신경 쓴 것 같아요.

 

 예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장님이신데 

혼자서 열심히 하고 계시지만 많이 바쁘시네요^^

 

내부 벽면들에는 춘봉이 커플이 나오는데

고전적인 작업용 멘트들이 적혀있네요.

아무튼 치킨이 나오기까지 가게 내부에

그려진 벽화 보면서 즐거워하기도 했네요.

 

 

물통이 너무 귀엽죠?

재미있는 마케팅을 하시는 듯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배추 샐러드인데

소스 맛은 소소하긴 하지만 요즘은 안주는 곳이

더 많아서 주는 것만 해도 감사드립니다. ㅎㅎ

 

 

테이블에 앉으면 기본 안주들인데 고추 들어 있는

매콤한 오뎅이나 무절임, 양배추샐러드가 나오는데

치킨 먹을때 딱 필요한 메뉴들만 있네요^^

 

기본 안주 나오면서 메인 메뉴를 주문을 했는데

저희는 "마늘양념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입맛 없을 때는 새콤달콤매콤하고 신선한

음식 중에 하나를 먹어야 하거든요^^. 

 

 

기본은 달콤한데 고추 때문에 매콤하기도 하고

두가지 맛이 잘 어울려서 아주 좋았어요.

 

잘 튀겨진 떡도 들어있어서 이것저것 맛보면

손이 바쁘고 시간이 금방 지나가 버리네요.

 

 

잘 튀겨져서 나온 "마늘양념치킨"을 한입먹는데

치킨가게 "이춘봉인생치킨"이 마음에 드는 건

튀김 반죽이 얇고 딱딱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 먹으면서 친구 녀석이랑

소주한잔 하면서 수다 좀 떨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미나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이춘봉인생치킨 문덕점"

open

pm 12:00 ~ am 01:00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음 남원로 47

054. 292. 8555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