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상도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문덕 맛집 "안주일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설라기입니다^^

오늘은 예전부터 간간히 방문했었던
막걸리 전문점인 "안주일체"에 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소주를 마시는 곳 ㅎㅎ
깔끔한 분위기에 화이트계열의 화사한 술집입니다.


내부에 10테이블 외부에 2 테이블 있고
조리과정이 보이는 믿음직스러운 주방이 있습니다.

 


벽면에는 여기서 판매되는 술병들을 종류별로
가지런히 쭉 진열되어져 있어요.

제가 모른는 술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네요^^

나름 애주가인데 말이죠~

 

012345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는데 3~4장이 전부
술일 정도로 술 종류가 많네요.

설명도 다되어 있으니 읽어보시고 드시고
싶은 술과 안주를 시키시면 돼요.

안주 가격은 싼 편은 아니네요^^

 


앞접시와 물컵을 가져다주시는데 막걸리 전문답게
그릇들이 전부 깔끔한 도기들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그릇들을 좋아합니다.^^

 


주문이 끝나면 이렇게 기본 안주를 내주십니다.
"고구마스틱, 단무지, 참지샐러드"
전부 깔끔한 기본 안주들입니다.

예전에도 몇 번 왔었지만 두부김치며 기타 안주들이
양도 많고 맛도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이번에 저희는
"찹쌀육전"을 주문했습니다.
2차지만 3차도 가야 해서 간단히 먹을 거라서^^;;

 

비주얼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정말 양이 많습니다.
간단히 먹어야 되는데 큰일이네요.ㅎㅎ

 

 

이렇게 "찹쌀육전"에
새콤한 상추무침이랑 양파, 고추절임
딱 올려서 한점 먹으면 술이 그냥 들어가게 돼요.^^


다음 일정 때문에 간단히 소주랑 먹고 나왔지만
깔끔한 분위기, 깔끔한 음식 덕분에

또 한번 기분이 좋아집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미나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 안주일체 "
open
pm 18:00 -am 04:00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로 44 1층
0507. 1329. 0431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