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상도

경북 포항시 양덕 "면대장 바지락生칼국수"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설라기입니다^^

 

식당이 좀 외진 곳에 있어서

일부러 찾아가기는 좀 그래도

구룡포랑 가까우니 근처 오시면

한번쯤 들러도 될듯...

 

해안도로로 드라이브하면서 가도 좋을 듯 하네요.

그정도로 맛있는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은 회사에 방문하신 손님을

모시고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오~ 역시나 대기줄이...

 

점심시간엔 특히 줄서서 먹는곳이라

좀 일찍 가는걸 추천드려요.

  대기시간이 30분정도 될때가 많아요.

 
가게가 유명한 맛집으로 등록되거나

하진 않았는데 근처에서는 제법 유명세를

타고 있는것 같아요.

 

이가게의 장점은 무엇보다 가성비가 엄청나요.
가격대비 음식량과 질이 남다르다고 생각하고
일단 손님들 모시고 가면 욕은 안듣는듯 해요.

 

대부분 칭찬일색이라 ㅎㅎ
오늘도 만족하며  점심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바지락칼국수 2인분

칼국수를 시키면 보리밥을 주는데

보리밥이 물에 불렸는지 엄청 부드러워서

소화잘될것 같은 느낌~!!

열무김치랑 고추장 넣어서  쓱싹쓱싹 ~

밑반찬

멸치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기본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바지락비빔밥

칼국수 7,000원

비빔밥  8,000원이란

가격에 비해 퀄리티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맛또한 일품~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가는데 어중간한 맛집은

비교불가라 생각합니다.

 

제가 칼국수는 잘 안먹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어요.

꼭 한번 들러서 드셔보시고 행복을 느껴보세요.~!!

 

재미나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면대장바지락生칼국수"

open

am 11:00 -pm20:00

2,4 째주 월요일 휴무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장기면 동해안로 3988지번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장기면 모포리 342

054. 282. 013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