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상도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문덕 "맛있는고기에 솜씨를 더하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설라기입니다^^

 

전날 엄청난 과음으로 인해

몸상태가 엉망이네요 ㅜㅜ

먹은 양에 비하면 상태가 좋은편이긴 한데

다 우유때문인거 같습니다.

누가 우유 먹음 술먹은 다음날 좋다 하길래

큰거 한통 다 먹고 술한잔 했더니

그런거 같아요~ 다들 우유를 믿읍시다.~

 

아무리 몸상태가 엉망이라지만

그래도 밥은 먹어야 하기에

인터넷을 열심히 보던중 오천에 있는 고깃집

"맛있는고기에 솜씨를 더하다" 를 선택했어요.

음~ 몸안좋은데 고기라니 ;;

 

일단 친구랑 둘이서 열심히

걸어가다 보니 간판이 나오네요.

문덕 스타벅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장은 없는데 뒷골목에 

구석구석 주차할 곳은 많아요.

 

 

여기는 고기를 침지숙성을 시키는데

고기가 참 부드러웠어요.

근데 가격까지 훌륭해요.

싸다고 고기 질이 떨어지냐!!

일단 가격은 이정도이구요.

 

빨리 고기를 시켜야겠어요.

저녁시간 지나서 도착했는데

가게가 반정도 차있더군요.

 

사진을 못찍었는데 여기는 셀프바가 있어요.

쌈배추, 상추, 깻잎에 당귀까지

야채가 준비되어 있구요.

고추냉이, 카레가루, 소금 밑 각종 밑반찬

소스들이 있어요.

상차림비라고 테이블당 3,000원은 지불해야 합니다.

요즘 코로나사태로 인해 

테이블을 벗어날 경우 무조건

마스크 착용 후에 이용해야 합니다.

 

처음 주문은 500g이상 주문해야하고 

차후 주문부터는 200g이상 추가주문가능합니다.

저희는 모듬A세트로 주문했어요.

(삼겹, 목살, 오겹, 항정, 가브리살)

 

이렇게 세트인데 저희는

오겹살을 안먹는 관계로 오겹을

삼겹으로 바꿔서 주문했어요.

 

 

이렇게 기본 세팅을 해주네요.

마지막에 장갑과 밥은 고기를 초밥처럼

해먹으라고 주는 거더라구요.

 

와사비 너무 좋아요~

소고기는 잘 어울리는줄 알았지만

돼지고기에도 참 매력적인 소스인것 같아요.

 

 

가격이 싼거에 비해 고기 질이 너무 좋아 놀랬고 

맛있어서 또 한번 놀랬어요.

 

다 먹고 비빔막국수를 먹기는 했는데 

오늘 몸상태가 안좋아 그런지

사진을 자꾸 까먹어서 ㅎㅎ;;

많이 원하는 만큼 먹지도 못했네요. 그놈에 술때문에

 

다음주에 건강한 상태로 다시 도전하자는

약속을 하고 마무리 했어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재미나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맛있는 고기에 솜씨를 더하다"

open

pm 16:30 -am 01:00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로 14-1

054. 292. 2292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