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상도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문덕 맛집 "천사 1004 곱창"

728x90
반응형
SMALL


남녀노소 좋아하는 "한우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곱창은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지방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원기회복에 좋은 식품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곱창을 먹으로 오기는 했는데
저는 곱창을 그리 선호하지는 않습니다.ㅎㅎ
같은 가격에 토실토실한 고기를

먹는 게 좋다고 생각하는 주의라..

 


가계 내부 모습들이에요


요즘은 음식점들이 카페처럼 분위기 참 좋게
인테리어를 하시는 듯 해요.

.
깔끔하니 분위기 좋았습니다.

 

물과 물티슈랑 메뉴판을 가져다주시네요
다른 곳과 가격 면에서는큰 차이가 없는 듯합니다.


저희는 구이는 너무 느끼할 것 같아서
"소곱창전골"로 주문을 했어요.


밑반찬과 된장찌개랑 라면사리를 주시는데요
저희는 라면사리는 안 나왔어요.


주라는 소리도 못하고 ㅎㅎ 그냥 바쁜가 보다

하면서 술 한잔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어느 음식점을 가도  최애 밑반찬은 샐러드종류에요.
정말 좋아하는데....
이곳은 마요네즈와 설탕이 좀 부족한 듯했고
된장찌개는 저의 입맛에는 별로라
전골도 나올 거고 해서 그냥 가져가라고 했어요.

다른 분들은 잘 드시는 듯했습니다.


저녁 6시쯤이었는데 벌써 줄을 서 계시더라고요
저희 빼고는 전부 모둠구이를 시키신 것 같았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전골이 나왔습니다.
맛은 평범했습니다.
다른 곱창집과의 차별점을 찾기는 힘들었습니다.


저의 생각일 뿐 가계에 계신 다른 분들은
맛있게들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자리가 나오자 말자 밖에 대기하던 손님들이
자리를 메꿀 정도로 가계가 인기가 많았습니다.

 


한번 조리가 되어서 나오는데
테이블에서 한번 더 끓여 줍니다.

끓을 때 양념이 섞이게 뒤집어 주시구요.


안에는 곱창 및 각종 내장, 당면,

우삼겹, 버섯, 들깨가루가 들어가 있는 듯합니다.

 


계산하고 나오시면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시는데
3개 모으면 영화티켓을 1매 주신다고 하네요.
당일 10만 원 넘게 드시면 바로 한 장 주시고요.


주말마다 "천사 곱창" 가계 앞을 지나 다녔습니다.
항상 손님들로 분주했고 대기줄이 많았던 가계라
뭔가 특별함이 있을 거란 기대치가
너무 높았었나 봅니다.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재미나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천사 곱창"
open
pm 16:00 -pm 12:30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동로 56
054. 292. 9298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