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상도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문덕 맛집 "포항생아구해물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설라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만 같습니다.
너무 더~~~~운 날씨에 정신을 살짝 놓았다가
조금 서늘해진 오늘에서야 정신을 붙잡았습니다.

더워도 먹을 건 먹고 삶을 유지해야 했기에
이왕 더운 날씨에 뜨거운 국물요리나 하나 먹자.
해서 오늘은 해물탕을 먹어볼까 합니다.

"포항생아구해물찜"은 해물탕보다는 해물찜이
유명한 음식점인데 제가 콩나물을 안 좋아라 하는
관계로 찜보다는 해물탕을 먹는 음식점입니다.

 

 

가게 내부 정경입니다.
화이트계열에 깔끔하다는 느낌이고
테이블이 6개 있고 좌식 방이 5군데 있습니다.
주방에서 음식하는 모습이 보여 믿음직스럽네요.

 

 

"포항생아구해물찜"은 이런 메뉴들을 판매
하고 있고 그중 해물찜이 가장 인기 메뉴입니다.
그러나 저는 해물탕~

 

 

주문을 하면 밑반찬을 세팅을 해주시는데
먹어보면 깔끔한 맛이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하나같이 밑반찬이 전부 다 맛있습니다.

애들 입맛인 저는 역시 감자 샐러드를 선호하는데
리필까지 해 먹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물탕"이 나왔네요.
테이블에서 끓여 먹는데 역시 "해물탕" 답게
뭐가 많이 들어가 있는 거 같습니다.

낙지, 전복, 새우, 홍합, 게, 바지락, 키조개, 가리비등등..
이렇게 들어가는데 맛이 없으면 문 닫아야겠지요.

 

 

종업원분께서 조개며 해물을 손질해주십니다.
보글보글~ 그냥 슬그머니 드시면 돼요.

 

 

낙지 사진입니다.

 

 

전복 사진이구요.

평소에는 제가 많이 먹지를 못해서 음식이 항상
남았는데 오늘은 건더기가 보이질 않습니다.
또 배가 부르지를 않아요~ 소면을 시킵니다.

 

국물이 졸아서 조금 짭짤했는데 육수를
더 주셔서 해물탕 국수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 먹고 밥 볶아 먹는 거보다 소면 넣어서
한 젓가락 하는 게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나가면 또 더위에 힘들어하겠지만
지금 이 순간은 행복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미나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포항생아구 해물찜"
open
매일 am 11:00 ~ pm 21:50
둘째, 넷째 수요일 휴무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냉천로 302번길 4
0507. 1418. 4467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