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베트남 자유여행 "호이안 4박 5일(4일차)"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설라기입니다^^

 

어제 "안방해변"에서 놀기만 했는데 피곤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숙소에서 띵가띵가 놀기로 했습니다.

 

보통 다낭여행와서 하루정도 시간 내어서

호이안을 구경하시는 거 같아요.

근데 저희는 여기 4박 5일이나 있었으니

게으름을 피워도 괜찮지 싶네요^^;;

 

친구는 어제 수영을 많이 하지 못한 게 아쉬웠는지

아침부터 수영장안에서 나올 생각을 안 합니다.

 

 

그래도 전혀 못했던 수영을 며칠 연습해서

어느 정도까지는 할 수 있는게 대단하네요.

 

잠수는 잘하더군요.

들어가면 안 나와요.ㅎㅎ

 

 

아침이라지만 베트남 햇볕은 뜨거운 거 같아요.

그래도 그늘에 있으면 그나마 살만하니까

오전에는 전부 방에서 나올 생각들을 안 하시네요.

 

 

저녁에 야시장 가기 전까지 숙소 수영장에서

맥주랑 안주시켜서 수영하고 자고 그랬답니다.

 

다른 분들은 어디 한 군데라도 더 구경하려고

하시는데 저희는 이러고 있습니다.ㅎㅎ

 

 

밤이 되니까 선선해지고 화려한 불빛이 생기면서

사람들도 하나둘씩 밖으로 나오기 시작합니다.

정말 사람들이 많았어요. 다시 더워지는 느낌..

 

 

저 배도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친구 녀석

물에 빠지면 죽는다고 안 탄다고 합니다.

 

제가 될 수 있음 바닷가에서 수영을 안 하는데

이유가 상어가 나올 것 같아서인데

사람들이 다 미친놈이라고 비웃어요 ㅎㅎ

어릴때 본 영화가 사람을 이상하게 만드네요.

 

이 이유나 저 이유나 뭐가 다르겠어요 도찐개찐이지.

 

 

저기 다리를 건너면 가운데쯤 포토존이 있어요.

사람들이 카메라를 너무 많이 들고 있어서

지나가기도 미안한 느낌이에요.

 

눈치 보면서 지나가고 나면 밑에 풍경들이 보여요.

 

 

야시장의 풍경들입니다.

 

제법 규모가 있는 야시장이고 별걸 다 팔고 있어요.

야시장 다운 거죠 먹거리들도 많고.

 

 

이거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엄청 맛있어요.

애들 입맛이라 그런지 저는 달고

자극적이면 맛있는 거 같아요^^;

 

 

야시장 끝까지 가시면 선착장이 나와요.

배 탈 건 아니고 사진 한방~!!

 

하늘 색깔이 우리나라에서

저런 색의 하늘을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저때는 정말 황홀했어요. 하늘만 바라보는데도.

 

 

오~ 저의 조각상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네요 ㅎㅎ

 

 

우리나라에도 있을 거예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서 주는데

막~ 혼자서 열심히 움직이시더라고요.

 

처음 보는 거라 만들어지는 원리는 알겠는데

그래도 신기했어요^^

 

 

"호이안의 올드타운"은 몇 날 며칠을 봐도

질리지가 않고 항상 새로워요.

 

걸어 다니다 슬슬 배가 고파서

"화이트 로즈"맛집으로 유명한 "미쓰리"

음식점에 들렀습니다.

 

 

저녁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웨이팅이 좀 있어서

 기다려야 한 데서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주인분이 베트남 분들이 아니고 외국인 분들이

하시는데 워낙 유명한 가게이다 보니

그냥 갈려고 하니 많이 아쉽더라구요.

 

우리의 주둥이는 소중하니까^^;;

맛있는거 넣어줘야 하는데..

 

 

베트남 음식 다 비슷비슷하지 이러면서

저희는 또 우리의 히든 가게인 숙소 옆에

"우든 하우스"로 갔습니다.

 

이제는 사장님이 친구 같아요.

늘 시키던 거 시키고 음료 하나 먹고

오늘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내일은 "호찌민"으로 이동하는 날이라 비행기

티켓팅 하는데 어려움이 좀 있었어요 ㅎㅎ.

그래도 뭐든지 안 되는 건 없기에

오늘도 이렇게 해결을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재미나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호이안 야시장"
open
평일 pm 04:00 -pm 22:00
Nguyễn Hoàng,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84 898 208 008

 

"미쓰리(Miss Ly)"

open

am 11:00 ~pm 09:00

22 Nguyễn Huệ, Cẩm Châu, Hội An, Quảng Nam 560000 베트남

+84 90 523 4864

 

"우든하우스(Wooden House cafe & restaurant)"

open

am 09:00 ~ pm 09:00

492 Cửa Đại, Cẩm Châu,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84 93 510 3369

 

728x90
반응형
LIST